호치민 원투 가라오케 for Dummies
호치민 원투 가라오케 for Dummies
Blog Article
한인 실장 또는 사장이 상주하고 있어 한국어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 (사고 또는 기타 상황에 대해 대응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굳이 상관이 없는 손님들(주재원+풍선하는 문신엉아들)이 주 고객층이다.
푸미흥에도 몇개가 있게지만 여행객이 가기에 적당한 곳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제외했다.
일단 로컬 의상을 입은 아이들이 노는 분위기는 확실히 좋은 듯 하다. 이차를 안 나간다는 점과 팁이 테이블 팁을 포함하여 기타 팁이 조금 더 들어간다는 점이 단점이긴 하지만 이차 나갈 애 고정으로 앉혀놓고 만지작 거리면서 놀 애 하나 더 앉히는 정도로는 괜찮을 듯 하다.
가라오케
이름이 몇번 바뀌기 전부터 호치민에서 굉장히 유명했던 만큼 수없이 많은 호치민의 가라오케중에서 ‘추천 가라오케’ 리스트에 항상 이름을 올리던 곳입니다.
모 까페에서 밀어주고 있는 듯 한데 그렇게 한쪽에 치우쳐서는 호흡기만 꼽고 있는 것일 텐데 무언가 전환점이 필요해 보인다.
많이 줄었다고는 하지만 아직까지 웨이터들의 팁징징이 존재하는 단점이 있기도 하다는 후문이다.
그래도 첫방에는 초이스할만한 애들이 아직은 있으니 가볼만은 하다고 본다.
직접 관리하는 마담들과 꽁가이들이 있을만큼 가게를 돌리는 능력이 있기 때문이다.
모든다낭 호치민 꽁가이다낭 호치민 숙소다낭 호치민 여행정보베트남동영상
(롱타임/ 숏타임/ 테이블온리 모두 전체적으로 click here 상향평준화 되어 있다고 한다.)
당연히 호치민에 거주하는 주재원들과 여행객들은 관점과 기준이 다른 바 이번 순위의 기준은 여행객이 그 기준임을 미리 밝히는 바이다.
기존에 운영하던 분이 바뀌고 새로운 분이 운영하게 됐는데 전에도 로컬 느낌의 한인 가라오케로 큰 인기를 얻었지만 새로운 분이 운영한 이후로 더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